농업·농촌을 지켜온 농업인 조합원에 대한 감사 상품

기자명 문철호 기자 (wnddkd9449@hanmail.net)

함께걷는꽃길예금1.jpg

농협전남지역본부(본부장 박서홍)는 4일에 출시된 「창립60주년 함께걷는 꽃길예금」 상품 가입행사를 청계농협(조합장 정도식)에서 가졌다고 5일 밝혔다.

‘함께걷는꽃길예금’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한결같이 함께해 온 농업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본금리와 동일한 수준의 ‘한 번 더 드리는 금리(특별우대금리)’를 제공하는 상품이다.

이 상품은 농·축협 조합원이면 가입할 수 있는 연 2%대(기본금리+특별우대금리)의 고금리 상품으로 60일간 한정 판매한다. 1인 최대 1천만원까지 전국 농·축협 창구와 NH콕뱅크, 인터넷·스마트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고 비대면 채널로 가입 시 추가 금리 혜택이 있다. 판매 한도(6천억원)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.

박서홍 전남본부장은“농협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조합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되어 기쁘다”며 “농업인과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100년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전남농협이 되겠다.”고 말했다.

한편 농협은 상품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의류 관리기,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. 60번째, 120번째 등 매 60번째 가입 고객은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.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콕뱅크·스마트뱅킹의 이벤트 페이지 및 농협 고객센터(1661-2100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/문철호 기자